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 단기합격 완벽 대비 '스피드러닝반' 패키지 진행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 단기합격 완벽 대비 '스피드러닝반' 패키지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공인모에서 다가오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단기합격할 수 있도록 '스피드러닝반'을 진행하고 있다.

'스피드러닝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있으며 4월 21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한 수험생 모두에게 CU 모바일 상품권과 학습로드맵, 수험가이드+용어해설집, 연간커리큘럼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 중 하나인 학습로드맵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처음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학습로드맵은 초보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난이도, 공부방법, 공부기간 설정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인강은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강의를 이끌어가는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4명 총 24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험생들은 자신과 맞는 교수님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했다. 공인중개사 책에는 핵심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기간을 줄여준다. 더불어 많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가 포함돼 있다. 이는 문제풀이 능력과 출제자 의도를 익히는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30일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독학, 모의고사, 수입, 연봉, 전망, 학원, 합격률, 합격수기, 합격후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공인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