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순도 rTG오메가3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 GS홈쇼핑 방송 진행
상태바
고순도 rTG오메가3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 GS홈쇼핑 방송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는 오는 30일 새벽 1시, GS홈쇼핑에서 혈행 개선, 눈 건강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고순도 rTG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맥스’ 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에서 선보이는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 3 맥스’는 티지(TG)형과 이이(EE)형 오메가3의 단점을 보완한 최신 기술의 알티지(rTG)형 오메가3로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도 90% 의 고순도 EPA 및 DHA 900mg함유하여 혈행 개선∙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기능성은 국내 오메가3 기능성 원료 중 최다 기능성이다. 이 밖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장 섭취량 100% 충족하는 비타민E, 비타민 D, 비타민 A를 함유해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4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 3맥스’의 원료와 기술력도 눈여겨볼 만하다. 180여년 역사의 글로벌 오메가3 전문제조기업 ‘EPAX’ 사의 IFOS 국제 어유 규격 최고등급인 5star등급 프리미엄 오메가3원료를 사용했으며 특히 중금속과 해양 오염 위험도가 낮은 100% 소형어류(엔초비)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최대화했다. 더불어 ‘분자증류공법’으로 헥산을 쓰지 않고 중금속∙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팀탈취공정’을 통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하여 비린내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혈행, 혈중 중성지질, 건조한 눈 개선에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EPA 및 DHA의 함량이 900mg 이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며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는 EPA 및 DHA를 900mg 함유한 고순도 rTG 오메가3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는 30일 새벽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 전후에도 G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