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서적,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서적,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허남수
  • 승인 2021.03.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능사 부문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이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수험서는 지난해 출제기준과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전기기능사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편’과 ‘7개년 기출편’으로 구성돼 있다.

핵심이론편은 이론을 실전형 이미지와 함께 수록해 구성했다. 핵심예상문제와 함께 학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다. 7개년 기출편은 2013년~2019년 7개년 CBT 기출복원문제를 수록해 문제 은행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3회독 학습이 가능한 3회독 체크표도 함께 제공된다.

본인의 취약 과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OMR&성적분석 서비스도 마련했다. 교재 내 QR코드 스캔 후, OMR을 입력하면 자동채점 및 과목별 성적분석 결과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수학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 일명 ‘수포자’ 수험생을 위한‘기초 전기수학 스페셜 노트’와 ‘전기수학 무료강의 3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2021 에듀윌 전기기능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