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1기 SNS 서포터즈 모집 ... 4월 11일까지
상태바
인천공항, 제1기 SNS 서포터즈 모집 ... 4월 11일까지
  • 박홍규
  • 승인 2021.03.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제1기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를 4월 11일 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는 인천공항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SNS를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인천공항 및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공사는 지원서, 개인 SNS 활동 등을 토대로 서류심사 및 온라인 비대면 면접을 거쳐 제1기 서포터즈 20명을 선발할 계획으로, 최종 합격자는 4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제1기 서포터즈는 4월부터 9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인천공항 공식 행사 참석 및 인천공항 관련 취재 등을 통해 인천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SNS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공사는 활동기간 중 SNS 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며,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추가 포상할 예정이다. 또한 서포터즈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워크숍 기회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강용규 홍보실장은 “올해 인천공항 개항 20주년을 맞아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1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참신한 시각으로 인천공항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줄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