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 kineff, 한예리 발탁 '단아하고 기품 있는 브랜드에 적합'
상태바
키네프 kineff, 한예리 발탁 '단아하고 기품 있는 브랜드에 적합'
  • 박홍규
  • 승인 2021.04.0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배우 한예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키네프는 한예리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이미지가 근본적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해 타협 없는 기준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제시하는 키네프의 방향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키네프는 신규 모델로 선정된 한예리와 TV CF 및 화보 촬영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키네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키네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위해 배우 한예리를 모델로 기용했다”며 “한예리 배우가 가진 맑은 에너지가 키네프 제품과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네프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성분을 엄선해 타협 없는 기준으로 피부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 12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병풀추출물을 기반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하는 하이드라시카, 하이드라릴리프 두 가지 라인을 선보였으며, 이어 500Da 크기의 미세한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과 수분 장벽 케어에 초점을 맞춘 히아 솔브 라인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달 중순 브랜드 첫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키네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