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바이오더마 뮤즈 발탁 '전직 허당 구미호의 간 떨어지는 스킨 케어' 
상태바
강한나, 바이오더마 뮤즈 발탁 '전직 허당 구미호의 간 떨어지는 스킨 케어' 
  • 박홍규
  • 승인 2021.04.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배우 강한나를 브랜드의 뮤즈로 전격 발탁했다. 바이오더마는 시즌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깨끗하고 건강한 강한나의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입장이다. 

바이오더마 화보 속 그녀는 베스트셀링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비롯한 스타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결점 없이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냈다. 

강한나는 “평소 바이오더마의 클렌징 워터와 스킨케어 제품을 실제로 애용하고 있다”며 무결점 피부의 비결로 “강하게 메이크업을 한날도, 메이크업 없이 쉬는 날도 센시비오 H2O로 클렌징 하고 물 세안 없이 바로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다”며 피부관리 팁을 전했다. 

강한나는 5월 방영 예정인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겉으로는 그 누구보다도 완벽한 여자 사람이지만 실상은 허당기를 지닌 전직 구미호 '양혜선'의 역할을 맡아 그간 보여주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바이오더마 역시 강한나의 횡보에 맞추어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선보이며 배우와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바이오더마는 강한나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더 강력해진 핑크에너지”라는 테마 아래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역대 최저가 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바이오더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