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 소냐리, '버버리 퍼품' 일러스트 협업..."봄을 내 손 안에"
상태바
신세계免 · 소냐리, '버버리 퍼품' 일러스트 협업..."봄을 내 손 안에"
  • 박주범
  • 승인 2021.04.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버리 퍼퓸과 파트너를 맺고 허(Her) 블러썸과 런던 드림 제품을 담아내
버버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미니어처 및 파우치 증정 이벤트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4월 ‘해피 블러썸(Happy Blossom)’ 시즌 테마를 선보인다.

지난 1월 신세계면세점은 수제 맥주 ‘더부스’ 제품 라벨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Soña Lee)와의 협업을 통해 ‘티파니 앤 러브(TIFFANY & LOVE)’ 라인 퍼퓸의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한 바 있다.

두번째 시즌으로 ‘해피 블러썸’과 어울리는 코스메틱 브랜드 ‘버버리 퍼퓸(Burberry PFM)’과 손을 맞잡았다.

‘허 블러썸(Her Blossom)’과 '허 런던 드림(Her London Dream)’, 두 제품이 소냐리의 그림으로 재 탄생됐다.

협업이 진행되는 3개월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강남점에서 버버리 허 라인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허 미니어처(5ml)와 버버리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명동점 10층에 마련돼 있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버버리 매장에 제시하는 고객 130명에게는 실버 파우치를 선물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전국이 온통 벚꽃으로 물든 가운데, 신세계면세점이 봄을 내 손안에 가지고 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