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문가영, ‘나우 아노락 시리즈’ 스타일링 눈길
상태바
김선호 문가영, ‘나우 아노락 시리즈’ 스타일링 눈길
  • 박홍규
  • 승인 2021.04.0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자 달린 가볍고 짧은 재킷 ‘아노락’에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가치 더해
컬러풀 한 색상, 심플한 로고 배치, 일상 속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제격

김선호, 문가영이 대세 아이템이 아노락에 친환경 가치까지 더한 ‘나우 아노락 시리즈’로 매력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노락 시리즈’를 출시했다.  

나우 아노락 시리즈는 최근 대세인 모자가 달린 가볍고 짧은 재킷인 아노락에 친환경 소재와 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컬러풀 한 색상과 심플한 로고를 배치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스타일을 살리게끔 디자인했다.

대표 제품인 ‘배색 후디 아노락’과 ‘우븐 후디 티셔츠’는 리사이클 나일론이 적용된 남녀공용 제품이다. 각각 타프 모양의 나우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레터링이 디자인 요소로 적용돼 스타일을 더해준다. 배색 후디 아노락은 분을 바른 듯한 감촉에 신축성이 우수해 여름까지 입을 수 있으며, 허리 쪽에 있는 주머니에 작게 접어 보관이 가능하다.  

민트, 라이트 그레이 등의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코아바 아노락’은 BCI 코튼과 가먼트 다잉 염색이 적용됐다. 전면 포켓 외에도 작은 포켓을 별도로 구성해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다.  리사이클 나일론을 사용한 여성용 제품 ‘야누스 아노락’은 컬러 배색이 매력적이다. 오버사이즈 디자인으로 박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야누스 하프팬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다. 

나우의 시그니처 아이템 친환경 ‘아노락 시리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나우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나우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