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마르쉐, ‘VR 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 ... 360도로 모델들의 무빙 포즈 볼 수 있어
상태바
럭키마르쉐, ‘VR 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 ... 360도로 모델들의 무빙 포즈 볼 수 있어
  • 박홍규
  • 승인 2021.04.11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의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비대면에 익숙하고 직관적인 소통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온라인 중심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럭키마르쉐는 2021년 여름 시즌에 맞춰 ‘VR(가상현실)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오픈, 브랜드만의 젊고 밝은 분위기로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VR스페이스는 3D공간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무빙 포즈를 취해 제품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작년 10월에 오픈한 첫 VR마켓은 매장에서 쇼핑하는 형태를 일찍이 선보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럭키마르쉐의 VR스페이스는 코오롱몰에 오픈해 여름 시즌 주력제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위트있는 인스타그램 필터도 개발했다. 럭키마르쉐가 추구하는 ‘Keep on Smiling, You are Amazing, Think Happy’ 세가지 슬로건을 활용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럭키마르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여름시즌에는 페이즐리 반다나 프린트를 개발해 유니섹스 셔츠뿐만 아니라 여성용 티셔츠, 롱스커트, 민소매 원피스 등도 함께 볼 수 있다. 유니크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로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 주기 좋다.

럭키마르쉐는 이번 VR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하며 코오롱몰에서 4월 3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R스페이스에 숨겨진 ‘시크릿 쿠폰’을 찾으면 기간 중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