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라이징 뮤지션 비비(BIBI) 컬래버레이션 핫핫하게 당당하게 
상태바
슈콤마보니, 라이징 뮤지션 비비(BIBI) 컬래버레이션 핫핫하게 당당하게 
  • 박홍규
  • 승인 2021.04.1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징 뮤지션 비비(BIBI)와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만났다. 슈콤마보니와 ‘뮤지션들의 뮤즈’로 주목받는 핫한 뮤지션 ‘비비(BIBI)’가 만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스타일리시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 것.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써머 데이즈 (Summer days)’ 컨셉트로, 비비(BIBI)가 가진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과 함께 슈콤마보니의 팝하고 아이코닉한 써머 슈즈가 어우러졌다.

지중해가 펼쳐진 해변을 바라보며 온종일 하루를 보내고 싶어지는 슈콤마보니의 컬러풀한 샌들과 비비만의 오묘하고 쿨한 매력이 더해져 당장 떠나고 싶은 환상적인 컬러풀 파라다이스를 떠올리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와 패션필름에서 비비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컬러 크롭 탑과 래더 쇼츠 등으로 쿨하고 감각적인 샌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그녀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최초 공개되는 슈콤마보니의 캔디밤(CANDYBOMB)과 플로르3(FLOR3) 두 가지의 플립플랍은 12일 오전 10시 W컨셉 단독 10% + 5% 할인의 특별 혜택가로 판매된다.  

사진 슈콤마보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