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두아 리파와 첫 번째 협업 ‘메이즈’ 화보&필름 공개
상태바
푸마, 두아 리파와 첫 번째 협업 ‘메이즈’ 화보&필름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4.1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팝 아티스트 ‘두아 리파(Dua Lipa)‘와의 첫 번째 협업 캠페인 론칭 소식과 함께 신제품 운동화 ‘메이즈(MAYZE)‘ 화보 및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필름 속 두아 리파는 푸마의 신제품 운동화 ‘메이즈(MAYZE)‘를 착용하고 있다. 메이즈는 두아 리파처럼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지닌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러한 탄생 배경을 담아 두아 리파는 백스테이지 스타일 컨셉으로 푸마 T7 트랙자켓과 함께 메이즈를 과감하게 스타일링했다. 캠페인 필름은 두아 리파가 무대를 오르는 순간을 담아 냈으며, 필름 속 두아 리파는 시크한 푸마 원피스와 독특한 애니멀 패턴의 레깅스, 푸마 윈드 브레이커에 메이즈를 매치해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는 무대 위에서도 무대 뒤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두아 리파를 그려냈을 뿐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메이즈의 장점 또한 담아냈다.

메이즈는 클래식한 무드의 어퍼에 푸마 특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폼 스트라이프와 로고, 청키한 크리퍼(통굽) 솔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트릿, 캐주얼, 스포티 등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3가지로 전개되며, 크리퍼 솔의 디테일한 음각 표현과 각각 다른 컬러 조각이 적용돼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홍대 엑시트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현대 판교 매장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 컬러는 다가오는 15일에 출시된다. 또한, 두아 리파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푸마X두아리파 메이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