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렌치 감성 담은 첫 핸드백 라인 론칭
상태바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렌치 감성 담은 첫 핸드백 라인 론칭
  • 박홍규
  • 승인 2021.04.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은 브랜드 첫 번째 핸드백 라인 출시
16일부터 압구정 라움 이스트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첫 번째 핸드백 라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백 라인은 고급스러운 광택과 텍스처를 자랑하는 가죽 소재와 디테일을 살린 메탈 장식을 활용해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마카롱, 마들렌, 에끌레어 등 유명 프렌치 디저트 쉐입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핸드백을 완성했다.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마카롱(MACARON) 백’은 광택감이 우수한 고급 소가죽과 AA 장식을 활용한 골드 메탈 장식으로 완성한 토트백 제품이며 블랙 및 카키, 브라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마들렌(MADELEINE) 백’은 우수한 터치감을 제공하는 플리츠 가죽과 시그니처 AA 로고를 활용한 클래식 프레임의 조합으로 탄생한 미니 크로스백 제품이다. 핸드폰과 립스틱, 카드지갑까지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끌레어(ÉCLAIR) 백’은 시그니처 플리츠 가죽과 볼드한 골드 AA 체인으로 완성된 솔더백 제품이다. 체인 스트랩이 탈착 가능해 숄더백뿐만 아니라 백팩, 숄더 슬링, 토트백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신규 핸드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LF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에서 오는 4월 16일부터 5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신규 핸드백 라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기본 10% 할인 혜택과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5~1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