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수입 위스키 '카발란', GS25 스마트 오더 주문 폭주
상태바
골든블루 수입 위스키 '카발란', GS25 스마트 오더 주문 폭주
  • 김상록
  • 승인 2021.04.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이 편의점 GS25 스마트 오더 판매 방식을 통해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카발란'은 지난 3월 한 달간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배 이상 늘었다. 이 중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는 높은 품질과 독특한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앞서 골든블루는 올 3월에 GS25와 스마트 오더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GS25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골든블루 제품은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5종(클래식, 디스틸러리 셀렉트, 쉐리오크, 솔리스트 쉐리, 솔리스트 포트), 프리미엄 라거 맥주 '칼스버그', 벨기에 에일 맥주 '그림버겐'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싱글몰트 위스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GS25의 스마트 오더 구매 방식에 동참하게 되었다. 스마트 오더를 비롯하여 다양한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국 소비자들이 골든블루의 주류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언제 어디서든 음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