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선보여
상태바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4.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온수 풀이 있는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고 이색적인 순간 가능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고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을 5월 1일부터 선보인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자리한 개별 카바나에서 이색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모임 성격에 따른 벌룬 데코레이션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소규모로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하는 생일 파티는 물론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까지 프라이빗하고 이색적인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하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분위기를 더해줄 바비큐 플래터, 몽골리안 비프 피자, 와플, 샴페인, 몽상클레르의 생크림 케이크 등이 포함되며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은 4인 기준이며 포함된 메뉴와 음료 구성에 따라 디럭스, 스위트, 그랜드 총 세 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공간인 오아시스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미니 풀은 물론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는 독립적인 공간이다. 야외 수영을 즐기며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기에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