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지구 사랑에 동참… '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 진행
상태바
리바이스, 지구 사랑에 동참… '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1.04.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의류 생산과 소비의 환경 적 영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공동의 책임을 다하는 '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을 시작한다.  

'BUY BETTER, WEAR LONGER; 캠페인은 제조 과정 또한 주목할 만하다. 자연 친화적인 의류 산업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코트나이즈 헴프와 유기농 면과 같은 재료와 기술에 투자하고 있으며, Water<Less® 기술을 전 제품의 76% , 하의 및 트러커 재킷의 70%에 실천하고 있다. 이로써 40억 리터의 물을 절약하였으며, 100억 리터의 물을 재 활용하는 노력을 실천하였다.

2005년과 2020년 사이에 전 세계 의류 소비는 2배로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우리는 더 이상 패션 생산과 소비가 지속 불가능한 수준에 이르게 되었다. 이의 심각성을 인지한 리바이스는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 파트너와 함께 이에 대한 문제에 이야기하고 있다.

리바이스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 세계 모든 Levi's® 플랫폼(디지털, 소셜 및 방송)에서 관련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리바이스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