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 G마켓 글로벌샵, AB6IX x 에뛰드하우스 기획 상품 단독 판매
상태바
G마켓 & G마켓 글로벌샵, AB6IX x 에뛰드하우스 기획 상품 단독 판매
  • 황찬교
  • 승인 2021.04.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에뛰드하우스와 손잡고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새 앨범 발매 기념 기획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AB6IX(에이비식스)'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인 이대휘, 박우진, 김동현과 전웅으로 구성된 4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6일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을 발매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이대휘가 수록곡 중 3곡을 프로듀싱하고, 박우진이 앨범 전반의 랩 메이킹에 적극 참여하는 등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또한 앨범 타이틀곡 '감아(CLOSE)'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들어 온 히트 프로듀싱팀 'Coach & Sendo'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를 기념해 이베이코리아는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굿즈가 포함된 'AB6IX x 에뛰드하우스' 드림 콜라보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글로벌샵 단독으로 제공하는 2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3가지 화장품과 3가지 AB6IX 굿즈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을 최종 혜택가 1만 5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기획 상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이번 기획 상품에는 AB6IX 멤버들이 직접 고른 립 제품과 코로나19 장기화로 늘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팬들을 위해 매력적이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이 포함됐다. 세부 구성은 에뛰드하우스에서 수 년째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컬 픽스 마스카라(3종 택1)를 비롯해 에뛰드 베스트셀러 픽서·앵두립밤 (5종 택1)과 G마켓/G마켓 글로벌샵 단독 특전으로 선보이는 AB6IX 포토카드(5개 중, 1종 랜덤)·세안 헤어밴드·쇼핑백 등이다.

이 밖에도 오는 5월 G마켓 글로벌샵은 AB6IX 멤버들이 직접 출연하는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해 2차 콜라보 상품을 소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G마켓 글로벌샵에서 'AB6IX'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승연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영업팀장은 "G마켓 글로벌샵은 단순한 상품 판매 채널을 넘어, 브랜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파트너십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G마켓 글로벌샵은 K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K팝 허브로 거듭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인싸오빠'는 글로벌 MZ세대를 타깃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 최신 문화를 알려주는 컨셉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34만 구독자를 돌파했으며, 지난 12월에는 첫 웹드라마 '들어가도 될까요(Can I Step In)'를 론칭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첫 라이브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