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과 161년 스위스 브랜드 쇼파드의 만남 ...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 참여
상태바
정려원과 161년 스위스 브랜드 쇼파드의 만남 ...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 참여
  • 박홍규
  • 승인 2021.04.2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년 전통의 주얼리&워치 브랜드 쇼파드가 정려원을 로컬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정려원은 쇼파드에서 20일 새로이 런칭한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로컬 앰배서더로의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은 쇼파드의 공동대표이자 아트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가 1993년 “다이아몬드는 빛을 내며 행복을 축하하며, 영감을 준다” 라는 모토로 출시된 해피 스포츠 컬렉션의 첫번째 타임피스의 재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쇼파드는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정려원의 미소가 해피 다이아몬드의 에너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그녀의 자유로운 영혼을 강조하고, 긍정적인 삶의 철학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피 다이아몬드 캠페인’은 쇼파드 글로벌 앰배서더 ‘줄리아 로버츠’를 중심으로 7명의 로컬 앰배서더가 함께 참여한다. 메인 캠페인 영상은 젊은 영화 제작자이자 칸 영화제 수상자 명단에 자주 오르며 화려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천재감독 ‘자비에 돌란’이 감독을 맡았다.

사진 쇼파드 Chopard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