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아이들과 안심 호캉스"
상태바
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아이들과 안심 호캉스"
  • 박주범
  • 승인 2021.04.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끼리 스파 즐기는 패밀리 호캉스
야외 테마파크 나들이까지 색다른 즐거움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신라스테이 서부산의 ‘언택트 키즈 스파(Untact Kids Spa)’ 패키지가 있다. 테라스 온돌룸에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유기농 간식으로 구성된 키즈 미니바, 어린이 물놀이 키트, 조식 TO GO 도시락 등이 포함된다.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웰컴 투 에버랜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피크닉 후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에버랜드 입장권(2매 또는 3매, 패키지별 상이), △신라스테이 무선 충전기 1개, △코코리 살균 소독제 50ml 1개(선착순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일부 지점 및 특정 요일 제외)로 구성됐으며, 전 지점에서 오는 9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풍성한 어린이날 선물을 안겨줄 수 있는 ‘스위트 데이즈 포 키즈’ 패키지도 있는데,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펀토리 하우스 이용권(1매, 선착순 제공), 리미티드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1개), 중식 TO GO 도시락(2인용),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 서초, 광화문, 마포, 서대문, 구로에서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