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기다릴 필요없게 모바일로"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기다릴 필요없게 모바일로"
  • 박주범
  • 승인 2021.04.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데이 쿨러...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수령일 지정할 수 있는 모바일 예약 도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다음 달 11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서머 데이 쿨러는 아이스 쿨러 박스로, 서머 그린 색상과 서니 핑크 색상 2가지로 선보인다. 11L 용량으로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악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쿨러 2종 혹은 랜턴 3종 중에서 1종을 증정한다.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사은품은 모바일 앱으로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해당일에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e-스티커 적립은 5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이며,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5월 11일부터 7월 19일까지이다. 

사진=스타벅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