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케르,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뷰티 스펙트럼 화보 공개 
상태바
네케르,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뷰티 스펙트럼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4.3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브랜드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뷰티 스펙트럼을 넓히기를 응원하는 네케르의 브랜드 메시지에 천우희의 폭 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결합한 ‘Woo-Hee Spectrum’ 컨셉트다. 공개된 화보 속 천우희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먼저 첫 번째 룩에서 천우희는 본연의 맑은 피부를 살린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데 이어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주는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을 더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화보 컷 ‘컬러 스펙트럼’ 룩에서는 천우희가 지닌 몽환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베일을 드리운 듯 부드럽게 스며드는 음영감의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로 무드 있는 눈매를 연출했으며 깔끔하게 길어지고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하는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를 활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네케르 컬러 스웨이드 립 라커로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네케르와 천우희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네케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