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박서준 ‘My Childhood' 화보 ... '준며들다'란 이런 것! 
상태바
지오지아, 박서준 ‘My Childhood' 화보 ... '준며들다'란 이런 것! 
  • 박홍규
  • 승인 2021.05.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밝고 건강한 매력의 여름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지오지아(ZIOZIA)는 브랜드 아이콘, 박서준과 함께한 2021 여름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어린 시절 동화를 연상하게 하는 오두막, 조립 자동차, 공룡풍선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로 매력 넘치는 화보를 선보였다. 또한 감각적 아트웍의 그래픽 티셔츠와 시즌 컬러를 활용한 레이어링, 그리고 포멀하고 절제된 수트 스타일은 넘치는 자신감과 여유있는 분위기로 그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 화보는 ‘My Childhood'를 테마로 어린시절 모두가 동경한 나만의 아지트와 동심 가득한 소품들로 지오지아 만의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풀어냈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진행된 ‘박서준의 그림일기’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에 직접 손글씨로 '여름방학 같은 하루'라고 쓰며, 그날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배우 박서준의 넘치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지오지아 여름 화보와 뉴 시즌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지오지아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및 SNS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지오지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