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무착륙 관광비행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05.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이 오는 31일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외국 상공을 선회 비행하고 재입국하는 여행 상품으로, 코로나19 검사와 격리가 면제되고 면세품 구입이 허용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무착륙 비행의 면세한도는 기존 내국인 면세 범위와 동일하며, 탑승객 1인당 600달러로 제한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을 위해 로그인 시 매일 최대 2만원의 제휴사 적립금을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 구입 시, 일반적립금과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또 신규 가입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 2000원, 모바일 앱(APP) 첫 구매 고객에게는 I-캐시 3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 이미지를 촬영 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최대 24000원의 결제수단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라로슈포제·아베다·멀버리 등 화장품과 패션 상품, 블랙모어스·지엔씨·마더네스트·세노비스·솔가·콤비타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무착륙 관광을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도 미리 챙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으니,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을 편안하게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장기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이 간접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방구석 투어’ 컨텐츠를 운영 중이다. 여행 작가 3인과 협업해 해외 유명 관광지에 대한 여행 에세이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공식 사이트 내에 지속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해당 에세이에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21년 6월 1일부터 22년 6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I-캐시 2000원을 증정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