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新스마일카드 2종 출시..."유통 PLCC 선도"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新스마일카드 2종 출시..."유통 PLCC 선도"
  • 박주범
  • 승인 2021.05.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다시 한 번 손잡고 ‘뉴(New) 스마일카드(이하 뉴 스마일카드)’ 2종을 3일 공개했다.

스마일카드는 2018년 6월 이베이코리아와 현대카드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로 올해 4월 기준 발급자 11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뉴 스마일카드는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 카드는 연회비 1만원의 ‘스마일카드 에디션 2’와 연회비 5만원의 ‘스마일카드 더 클럽’,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스마일카드 에디션 2는 전월 실적 등 없이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스마일페이 및 해외 결제 시 결제액의 2%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그 외 가맹점에서는 결제액의 1%가 적립된다.
 
스마일카드 더 클럽은 발급 즉시 스마일클럽에 자동 가입되어 매년 3만원의 연회비와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지원 받는다.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로 스마일배송 상품 결제 시 4%의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고, 파리바게트, GS 더프레시 등 스마일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 및 해외 결제 시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김포공항 등 국내 공항 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카드 더 클럽 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에 한해 넷플릭스 이용료를 5개월간 지원한다.

이베이코리아 유두호 실장은 “스마일카드를 통해 유통업계 PLCC 흥행을 선도한 그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층 더 강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뉴 스마일카드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