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사업자전용 '스마일클럽 비즈' 론칭..."중기, 자영업 판매 지원"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사업자전용 '스마일클럽 비즈' 론칭..."중기, 자영업 판매 지원"
  • 박주범
  • 승인 2021.05.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사업자 전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비즈’ 론칭
1년 연회비 무료, 100원 웰컴딜 등 혜택 풍성

이베이코리아가 사업자 고객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B2B 전용 멤버십 ‘스마일클럽 비즈’를 오는 10일 신규 오픈한다.

전용 혜택으로 매월 5만원, 3만원,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3종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1회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대용량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특가딜 혜택도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개인고객에게 주어지는 스마일캐시 2000원 지급, 스마일페이 결제 시 4% 적립, 12% 최고등급 할인쿠폰, 매일 1회 제공되는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쿠폰, 장보기 할인 및 배달 할인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가입 첫 해는 연회비 3만원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가입 회원에게 브랜드 휴지 1팩, 물티슈 1박스, 커피 1박스, 라면 30입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1회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신황민 팀장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자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업체 및 자영업자의 판매활동을 지원할 것”이라며 “기업고객이 부담 없이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