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이보영과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화보 공개 
상태바
랑콤, 이보영과 함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5.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이 보영과 함께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압솔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보영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생기 넘치는 탄탄한 광채 피부를 뽐냈으며, 기품 있는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이보영과 함께 한 제품은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컬렉션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압솔뤼 바이 앰플’이다. 압솔뤼 컬렉션의 핵심 성분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장미로 단 하나의 장미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주름 개선, 탄력 강화, 광채 부여에 도움을 준다.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수천 송이 장미에 담긴 응축된 생명력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내 장미의 생명력으로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는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면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보이게 해주며, 깊은 주름의 완화는 물론 더욱 촘촘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압솔뤼 바이 앰플’은 오일과 에센스가 두 가지 층으로 농축된 오버나이트 리페어링 앰플이다. 나노 캡슐화 된 3가지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랑콤 장미에서 추출한 2가지 특별 활성인자 성분, 고농축 된 퓨어 올레오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고농축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긴 트랜스포밍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며, 깊고 빠르게 흡수되어 짧은 시간 내 피부 장벽, 탄력 강화 및 피부 광채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보영은 8일 첫 방송한 드라마 ‘마인(Mine)’에서 서희수 역을 맡으며 드라마 컴백을 알렸다.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