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장학재단,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 선발..."미래 인재에 배움 기회 제공"
상태바
KT&G장학재단,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 선발..."미래 인재에 배움 기회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1.05.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장학재단이 예체능 전공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1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10일 밝혔다.
 
KT&G장학재단은 지난 2016년부터 예체능 특기자 장학생을 선발해왔다. 현재까지 약 50명의 예체능 장학생에게 총 6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지난 7일 한국메세나협회‧한국예술종합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장학생 선발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협약에 따라 KT&G장학재단은 예체능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와 한국예술종합학교는 장학생 선발에 관한 제반사항을 담당하게 된다. 총 40명에게 1인당 5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KT&G장학재단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을 추진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세대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G장학재단은 KT&G가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2008년 설립한 공익법인이다. 현재까지 수혜를 받은 학생들은 모두 6029명에 달하며, 누적 지원 금액은 344억원 규모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