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등용 '올레 tv홈스쿨' 출시..."홈스쿨링 시장 주도"
상태바
KT, 초등용 '올레 tv홈스쿨' 출시..."홈스쿨링 시장 주도"
  • 박주범
  • 승인 2021.05.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생용 스마트홈러닝 ‘올레 tv 홈스쿨 X AI홈런’ 출시
월 7만원대에 올레 tv와 AI홈런 이용 결합 요금제 선봬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 ‘올레 tv 홈스쿨 X AI홈런(이하 올레 tv 홈스쿨)’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KT와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가 공동 개발한 교육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AI홈런 콘텐츠와 AI 학습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올레 tv 홈스쿨은 올레 tv 탭(갤럭시탭 A7)의 구매가 필요하다.

올레 tv 홈스쿨에서는 ▲초등학교 전학년 교과 과정의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교과 과정과 100% 연계한 300만 개의 미래형 멀티미디어 콘텐츠(AR, VR, 3D 등) 등의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계정 하나로 두 명까지 동시에 학습이 가능한 다중 프로필 정책을 도입했다. 태블릿 단말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장소 제약 없이 집 안에서는 물론이고 집 밖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올레 tv와 AI홈런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월 8만2500원(VAT 포함, 3년 결합 약정 기준)에 이용할 수 있는 ‘올레 tv 프라임 홈스쿨’ 요금제도 함께 마련했다. 기존 올레 tv 고객이 올레 tv 홈스쿨을 복수 단말로 추가 신청할 경우 7만7660원(VAT 포함, 3년 약정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올레 tv 홈스쿨을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양방향 학습을 돕는 거치 케이스와 무선 키보드, 터치펜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지류 학습지도 매 학기마다 9권씩 집으로 배송한다. 또 7월까지 올레 tv 프라임 홈스쿨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키즈 범퍼케이스를 증정한다.

KT 김훈배 전무는 “이번 올레 tv 홈스쿨 X AI홈런 출시를 시작으로 KT가 미래 교육의 핵심이 될 홈스쿨링 시장을 주도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인 교육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