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청년DREAM 국군드림' 후원..."군복무는 꿈 키우는 시간"
상태바
KB국민, '청년DREAM 국군드림' 후원..."군복무는 꿈 키우는 시간"
  • 박주범
  • 승인 2021.05.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부터)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전무, 강인규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육군본부에서 주최하는 제2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군 복무가 조국 수호 뿐만 아니라 꿈과 미래를 준비하는 희망의 기간이 될 수 있도록 육군이 2018년부터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사업이다. 

행사 후원을 위해 KB국민은행은 1억원의 기부금을 육군본부에 전달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본 행사가 군 복무기간이 청년 장병 여러분들의 꿈을 잠시 미루는 기간이 아닌, 꿈을 더욱 키워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행사에 총 180여개의 팀이 출전해 지난 2월부터 예선 및 본선 심사가 진행됐으며, 지난 11일부터 3일간 국방TV에서 우수작 수상 장병들과 토크쇼 형식의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방영됐다.

시상은 네 분야로 진행됐으며 드림다큐(동아리 활동 감동스토리 공모전) 6팀, 드림플러스(군 생활 우수 모범사례 발표 및 경연) 7팀, 드림배틀(우수 동아리 활동 경연) 16팀, 드림뿜뿜(로고 송, 댄스 등 분야별 경연대회) 18팀으로 구성됐다.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특별히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년 장병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군 생활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