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 SSG닷컴, "온·오프라인, 두 채널 고객 다 잡는다"
상태바
이마트 · SSG닷컴, "온·오프라인, 두 채널 고객 다 잡는다"
  • 박주범
  • 승인 2021.05.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일간 ‘통합 스탬프 프로모션’ 공동 진행
최대 6만6천원 혜택...참여만 해도 3천원 쿠폰

이마트와 SSG닷컴은 7월 14일까지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6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참여하면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 스탬프 2개씩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추가로 각 2개씩 모으면 5000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다섯 번째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단 이마트 양주, 의정부 등 일부 매장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마트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