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럭셔리세일"…롯데면세점, 26일부터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 실시
상태바
"5월 마지막 럭셔리세일"…롯데면세점, 26일부터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05.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오는 26일부터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를 통해 명품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20일 공식 SNS 계정에 "5월 마지막 럭셔리 세일 경보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 미리보기"라는 내용의 공지를 게재했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는 26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첫 번째 방송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출연한다. 

행사 라인업에 포함된 브랜드는 26일 '지미추, 페라가모시계, 코치시계 外 시크릿 명품 브랜드 3개', 27일 '토리버치, 스튜어트 와이츠먼, 올세인츠, 스와로브스키', 28일에는 '폴스미스, 브룩스브라더스, 선글라스(구찌, 톰포드, 페라가모), 세이코 外 시크릿 명품 브랜드 1개'로 예정되어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시크릿 명품 브랜드'는 방송 당일에 확인할 수 있다. 제품 할인율, 구체적인 가격도 방송이 시작되는 날 롯데면세점 SNS에 공개된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동안 럭스몰 라이프 슈퍼 페스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럭스몰 라이브 슈퍼 페스타 소식을 알려주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를 태그한 뒤 기대하는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된 한 명에게 디올 립스틱을 증정한다.

한편, 럭스몰은 롯데면세점의 재고 면세품 내수통관 판매 전용몰이다. 해외 출국 일정이 없어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롯데면세점 SNS 캡처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