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여름철 별미 이색 소스 치킨으로 힐링하세요
상태바
bhc치킨, 여름철 별미 이색 소스 치킨으로 힐링하세요
  • 황찬교
  • 승인 2021.06.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여름철 별미를 찾는 고객을 위해 '이색 소스 치킨 메뉴'를 소개한다.
 
매콤한 맛을 찾는다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제격이다. bhc치킨의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감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하바네로 고추, 토마토, 칠리가 들어간 '스윗하바네로소스'와 곁들이는 제품이다. 
 
올해 첫 신메뉴로 출격한 '포테킹 후라이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일 출시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포테킹 후라이드'와 특제 소스인 '스윗하바네로소스'와의 찰떡궁합으로 매운맛 마니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면 '펌치킨'과 '빠텐더'에 주목할 만하다. bhc치킨의 '펌치킨'은 치킨 위에 리얼 호박 조청을 뿌려 단맛을 살린 강정 메뉴로 지난 4월 봄철 신메뉴로 고객들과 첫 대면했다.
 
'펌치킨'과 함께 출시된 '빠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순살 메뉴다. 특히 주문 시 '레몬요거트소스'가 제공돼 텐더의 고소함과 소스의 상큼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시즈닝과 소스와의 진한 콜라보를 선호한다면 '뿌링클'을 추천한다. bhc치킨의 '뿌링클'은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는 것으로 2014년 출시 당시 업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한 메가 히트 메뉴다. 
 
bhc치킨 관계자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목표로 매년 색다른 시도를 지속한 결과 기존에 없던 맛과 향을 안겨주는 이색 소스 치킨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수 있었다"며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bhc치킨의 각양각색 메뉴들을 즐기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bhc치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