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다섯 가지 ‘매직프레스’ 컬렉션 공개 '여름철-붙이면-끝!~~'  
상태바
데싱디바, 다섯 가지 ‘매직프레스’ 컬렉션 공개 '여름철-붙이면-끝!~~'  
  • 박홍규
  • 승인 2021.06.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싱디바가 여름과 어울리는 다섯 가지 테마의 매직프레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팁 형태다. 간편하게 손발톱에 부착할 수 있어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손톱과 손가락을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타원형의 ‘롱 오발’ 쉐입과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텔레토’ 쉐입 등 다양한 쉐입으로 출시돼 취향 선택이 가능하다.

매직프레스 시리즈는 데싱디바 디자인랩 22명의 디자이너와 9명의 조색사가 매월 새로운 네일 트렌드와 디자인을 제안하는 ‘먼슬리 DD(Monthly DD)’ 기획의 일환으로 선보여졌다. 블루-블루 오션-프리미엄 주얼-소프트 메탈릭-비비드 레인보우 등 다섯 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돼 네일과 페디 제품이 함께 출시된다.

‘블루’ 컬렉션은 한여름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계열의 단색 시리즈다. 부드러운 느낌의 크림 블루, 화사하고 시원한 코발트 블루, 딥한 느낌의 인디고 블루 등 4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원컬러 디자인으로 휴가용은 물론 데일리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네일과 페디가 같은 색상으로 출시돼 맞춤형 코디가 가능하다. ‘블루 오션’ 컬렉션은 여름철 바캉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잔잔하게 빛나는 투명한 블루 글리터와 마블 패턴, 조개 및 진주 파츠 등을 이용해 푸른 바다의 신비로움과 시원함을 담아냈다. 

프리미엄 V컷 스톤을 올려 우아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주얼’ 컬렉션도 준비됐다. 빅 스톤은 물론 하트 모양의 크리스탈, 물방울 다이아 스톤, 15mm 크기의 스퀘어 모양 크리스탈까지 가지각색 주얼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롱 오발’과 ‘코핀’, ‘스틸레토’ 쉐입도 출시돼 영롱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손끝을 완성할 수 있다.

메탈 프렌치 시리즈인 ‘소프트 메탈릭’ 컬렉션도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살롱에서도 구현하기 어려운 메탈 네일을 그대로 구현했다. 시원한 실버 프렌치 네일과 은은한 메탈 페디의 깔끔함과 독특함이 특징이다. 

그 밖에 소프트한 네온 컬러와 시크한 스타일의 ‘코핀’ 및 ‘스틸레토’ 쉐입이 만난 프렌치 네일과 네온 컬러에 다이아몬드 컷이 어우러져 영롱함을 자랑하는 페디 제품으로 구성된 통통 튀는 매력의 ‘비비드 레인보우’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어느덧 여름 더위가 성큼 찾아오면서 바캉스 분위기의 네일, 페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전 세계 80여 개의 살롱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가 전하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이번 여름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데싱디바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