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블랙핑크 제니, ‘글레이즈’ 100만 뷰 감출 수 없는, 대세  
상태바
데싱디바+블랙핑크 제니, ‘글레이즈’ 100만 뷰 감출 수 없는, 대세  
  • 박홍규
  • 승인 2021.06.1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광고 영상이 최근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월 1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제니처럼 완벽한 셀프네일, 데싱디바 글레이즈’ 영상은 블랙핑크 제니가 데싱디바 브랜드 모델 발탁 이후 공개한 첫 번째 영상으로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공개 직후부터 이목을 끌었다.

글레이즈는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가 오랜 시간 연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과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를 자랑한다. 

광고 속 제니는 ‘하이 볼륨, 하이 퀄리티, 하이 글로우(High Volume, High Quality, High Glow)’라는 멘트와 함께 탁월한 존재감을 뽐낸다. 특히 제니가 착용한 ‘실버 홀릭’은 데싱디바 만의 특수 공법을 통해 파우더 가루를 섬세하게 수십 번 문질러서 완성한 고급스러운 미러파우더 디자인의 제품이다. 제니의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신비롭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출시 직후부터 완판 행렬을 이뤘다. 

이번 광고는 단기간에 100만 뷰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약 550여 개의 댓글 수를 기록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데싱디바와 제니의 조합이 멋지다’, ‘광고인데 나도 모르게 홀려 들어왔다’, ‘제니 목소리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니가 출연한 광고는 데싱디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버 홀릭’ 제품 영상뿐 아니라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프리즘을 발산하는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 제품 광고도 만나볼 수 있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글레이즈만의 압도적인 우월감을 보여주고자 만든 첫 광고에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국내 유일 네일 케어 센터와 R&D 기술 연구소를 보유한 만큼, 앞으로도 데싱디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데싱디바는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였던 글레이즈 제품을 비롯해 여름철 네일과 페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데싱디바 멤버스 데이’를 1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데싱디바 공식몰 사이트에서 베스트 제품을 타임 딜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