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바다 부산 풍덩” 여기어때X한국관광공사X부산관광공사 프로모션
상태바
“매력 바다 부산 풍덩” 여기어때X한국관광공사X부산관광공사 프로모션
  • 박홍규
  • 승인 2021.06.15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부산의 매력에 빠졌다.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만을 위한 대규모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력 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은 특히 액티비티 상품에 집중한다. 부산의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는 물론 야경 투어와 야구 경기 예매권, 수하물 픽업 서비스까지 부산 여행을 위한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야간과 주간을 나눠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서핑 강습, 크루즈 탑승, 스냅 촬영권과 투어 버스 등이 대표적이다. 각 액티비티 상품은 최대 7000원의 쿠폰을 선착순 적용하며, 최대 할인율은 70%다.

이번 행사는 동남권 관광 중심지인 부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대형 이벤트다. 매년 여름 여행 성수기에 많은 관심을 받는 대표적인 여행지 부산에 주목해, 올 여름 여행객을 위한 실질적 혜택을 제공한다. 알려지 않은 이색 액티비티를 소개해 지역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목적도 뚜렷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단독 이벤트로 여기어때 고객이 합리적 가격에 부산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또 “숙박과 맛집의 할인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부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부산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별바다 부산 야간 명소’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업로드 했으며, 댓글로 함께 떠나고 싶은 지인을 태깅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