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한소희, 주얼리도 역대급 ... ‘역대급인줄 알고는 있었지만'
상태바
'알고있지만' 한소희, 주얼리도 역대급 ... ‘역대급인줄 알고는 있었지만'
  • 박홍규
  • 승인 2021.06.1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소희가 러블리한 매력을 가득 담은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스톤헨지(STONEHENgE)와 함께한 화보로 배우 한소희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19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미대생 ‘유나비’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한소희는 공개된 화보에서 활기찬 캠퍼스를 배경으로 화사한 비주얼과 풋풋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그녀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감각적인 포즈, 시원하고 청량한 스타일이 어우러져 마치 대학생 ‘한소희’의 하루를 함께하는 듯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한소희는 설렘 가득한 대학생이 된 듯 티 없이 맑고 순수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때로는 사색에 잠긴 듯한 표정과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등 매 컷마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러블리한 프릴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화이트 셔츠, 발랄한 데님 원피스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룩에 스톤헨지 주얼리가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존재감을 더해 한소희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소희와 스톤헨지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톤헨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