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를 웃도는 여름 관련 상품 할인...G마켓∙옥션, '웰컴 썸머 세일'
상태바
30도를 웃도는 여름 관련 상품 할인...G마켓∙옥션, '웰컴 썸머 세일'
  • 황찬교
  • 승인 2021.06.21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웰컴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지난해 여름과 올 6월의 판매 빅데이터, 인기 쇼핑 키워드 등을 분석해 시즌 인기 상품을 선정하고,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쇼핑 키워드 별로 추천한다. 키워드는 #여름에꼭먹어요 #햇빛이쨍쨍 #올해도다이어트 #장마대비 #몸보신한끼한알 등 SNS에 친숙한 2030세대의 표현을 활용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여름철 많이 찾는 식품, 선케어 제품, 체중조절제품, 보양식 등이 포함된다.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배스킨라빈스 딜라이트', '하림 냉동 즉석 삼계탕(2봉)', '아벤느 선 미네랄크림(50ml)', '니베아 쿨링 바디로션(2개)' 등을, 옥션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 바디(2캔)', '전기모기채(1+1)', '사계절수라상 쫄면(10인분)' 등을 판매한다.

인기 상품을 최대 69%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썸머템'도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5개씩의 상품을 선보이며,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한다. 21일자 상품으로, G마켓은 '빙그레 비바시티 슬림케어 다이어트(2주분)', '인블룸 대용량 아이스 강화유리 머그컵(1+1)',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휴대캡(12팩)',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올인원 패키지', '비비고 동치미 물냉면(4인분)+한섬만두(4봉지)'를 판매한다. 옥션은 '아리울떡 공방 굳지않는 쑥 앙금 절편(1kg)', '인디고 어린이 컬러링 한국 지도', '베베숲 아기물티슈 프리미어 캡(20팩)',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쉐이크미(3주분)', '풀무원 막국수(8인분)+만두(2봉지)'를 판매한다.

카드사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이용해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ID별 수량 제한 없이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웰컴 썸머 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실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로 입맛이 없거나, 더위와 잦은 비에 오프라인 장보기가 힘들어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작년과 올해 시즌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많이 구매하고, 검색한 상품만을 대상으로 마련한 행사인 만큼 찾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