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로라 메르시에 : 로즈빛 만남
상태바
현아-로라 메르시에 : 로즈빛 만남
  • 박홍규
  • 승인 2021.06.2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아가 여름을 맞이해 보그 코리아와 함께 로라 메르시에의 엣지 있는 서머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현아 특유의 여유롭고 세련된 매력과 쿨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로라 메르시에와 자유롭고 변화를 두려워하지않는 현아의 애티튜드가 만나 완전히 새롭고 매혹적인 화보가 탄생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로라 메르시에는 신제품인 로즈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였다.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이다. 

섬세하고 투명한 펄 입자의 다채롭고 은은한 반짝임이 입체적인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6종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다.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포뮬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수분에 강해 다가오는 더운 여름철에도 끼임이나 번짐없이 오랜 시간 로즈 빛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미세하고 투명한 펄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입체감과 생기를 더해 고급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화보에서는 뉴트럴한 로즈 골드 빛의 메이크업 룩들이 핑크빛 헤어 컬러와 어우러졌으며 특히 현아의 고혹적인 눈매가 돋보인다. 보그 코리아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그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