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여신 조아란과 티업 ... L7x프렌즈 스크린,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골프 여신 조아란과 티업 ... L7x프렌즈 스크린,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6.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가 골프로 관심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프렌즈 스크린과 함께 ‘L7x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이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L7 골프 나이트(Golf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7월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가 열린다. L7 상품 후원으로 진행되며 이용료 이외의 별도 참가비는 없다. 골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도록 점수에 상관없는 ‘명랑 운동회’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7 숙박권, 카카오프렌즈 골프 굿즈, 미르 보틀 등을 증정한다.

8월에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 대회 응모권이 포함된 ‘L7 골프 나이트’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를 구매하고 7월 스크린골프 대회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 1박과 프렌즈 스크린 골프공 1세트(6구) 등을 받을 수 있다.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본선 대회는 8월 14일 프렌즈 스크린 한남에서 진행된다. 랭킹전, 랜덤전, 포썸(Foursome)전을 진행하며 좋은 기록을 낸 총 20명은 8월 15일에 열리는 결승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결승 대회에서는 ‘L7 셀러브리티(Celebrity)’ 조아란 프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시간도 준비된다. 또한 결승전을 비롯해 장타, 니어핀, 퍼팅 등의 이벤트 경기도 진행돼 L7호텔 숙박권, 골프용품 등의 상품도 제공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