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신진작가 프로젝트 'Korean Eye 2020' 후원...박성호 행장, "ESG경영 실천 일환"
상태바
하나은행, 신진작가 프로젝트 'Korean Eye 2020' 후원...박성호 행장, "ESG경영 실천 일환"
  • 박주범
  • 승인 2021.06.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 예술계 발전 기여...ESG경영 실천
한국 작가들을 글로벌 미술계에 소개
하나은행은 신진작가들을 후원하기 위해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Korean Eye 2020' 프로젝트의 마지막 서울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전시회 시작에 앞서 박성호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작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신진작가들을 위한 'Korean Eye 2020' 프로젝트의 마지막 서울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다음 달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김은아, 박효진, 신미경, 이두원 등 24명의 작가뿐만 아니라 K팝 그룹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Korean Eye 2020은 한국의 신진작가들이 세계로 진출할 수 있게 도와 주는 프로젝트로 2020년 3월 러시아, 6월 영국 등의 전시를 거쳐 이번 서울에서 마지막 전시회를 갖는 것이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이번 프로젝트 후원을 통해 한국의 유망한 신진작가들을 글로벌 미술계에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향후에도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등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