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샌들·슬리퍼 온라인 대전 진행 ... ‘로티글리치' '바라' '루루크로스' 등 준비
상태바
LF 핏플랍, 샌들·슬리퍼 온라인 대전 진행 ... ‘로티글리치' '바라' '루루크로스' 등 준비
  • 박홍규
  • 승인 2021.06.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핏플랍(FITFLOP)’이 LF몰에서 28일 오전 10시까지 샌들·슬리퍼 대전을 진행한다. LF몰은 ‘핏플랍’ 샌들. 슬리퍼 인기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과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샌들에서는 ‘로티글리치 샌들’과 ‘바라 샌들’이 준비됐다. ‘로티글리치 샌들’은 LF몰 슈즈 카테고리 중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반짝이는 패브릭 소재가 적용되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한다. ‘바라 샌들’은 두 겹의 층으로 구성된 ‘듀오콤프(Duocomff)’ 미드솔이 사용돼 탁월한 착용감과 스트랩 디자인이 간결해 다양한 여름 옷과 매치하기 유용하다. 

슬리퍼에서는 ‘아이쿠션 플립플랍’과 ‘루루크로스 슬라이드’가 선정됐다. ‘아이쿠션 플립플랍’은 브랜드 자체 충격흡수 기술인 ‘아이쿠션(iQushion) 에어폼’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골드, 실버, 블랙, 브론즈 외 LF몰 단독 컬러인 블루, 핑크색으로도 출시돼 취향 별 선택이 가능하다. 

‘루루크로스 슬라이드’는 핏플랍의 독자적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미드솔이 사용돼 충격을 흡수하고 발바닥의 압력을 분산시켜준다. X자 형태의 크로스 스트랩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살렸다.  

가죽 소재로 세련된 멋이 돋보이는 슬리퍼 ‘그라시에토포스트’,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플립플랍 ‘스포티 슬라이드’ 등 쿠폰 적용이 가능한 핏플랍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핏플랍의 여름 샌들·슬리퍼 대전 관련 자세한 혜택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재미', '대담함', '기능성'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해쿠션감과 편안함을 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