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루키 '알렉사', '엑스트라' 컴백 .... 1억뷰 시동 '독보적~' 
상태바
글로벌 슈퍼루키 '알렉사', '엑스트라' 컴백 .... 1억뷰 시동 '독보적~' 
  • 박홍규
  • 승인 2021.06.2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슈퍼루키 알렉사(AleXa)가 새 싱글앨범 '리바이버(ReviveR)'의 타이틀곡 ‘엑스트라(XTRA)’의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알렉사는 25일 00시에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엑스트라(XTRA)’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알렉사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섹시한 여성스러움을 표현한다.

먼저 공개한 컨셉트 트레일러 영상 속 평범한 여고생으로 알수 없는 힘에 납치 되어 훗날 AI로 탄생을 예고한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약 10초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렉사의 비주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알렉사(AleXa)의 멀티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시리즈 뮤직비디오가 총 5000만 뷰를 앞두고 있다. 현재 데뷔 싱글 ‘Bomb(밤)’의 뮤직비디오가 2200만, ‘Do or Die’는 1100만, ‘Revolution’이 900만의 조회수를 앞두고 있으며 'Villain'이 414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식 뮤직비디오의 총 조회수가 알렉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5000만뷰를 향하고 있어 신곡 ‘엑스트라(XTRA)’의 뮤직비디오로 총 조회수 1억뷰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알렉사는 26일  드림콘서트 출연 확정과 더불어 7월 1일 새 싱글앨범 타이틀곡 '엑스트라(XTRA)'로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