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참가비 1만원 전액 기부
상태바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참가비 1만원 전액 기부
  • 황찬교
  • 승인 2021.06.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을 지난 25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올 2월 이색적인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진행했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주류 온라인 시음회인 만큼, 3000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접수해 큰 관심을 받았으며 새로운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할 수 있다는 점과 브랜드 매니저와의 생생한 소통으로 기대 이상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추가 진행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쇄도해, 골든블루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올 7월, 2회의 온라인 시음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3일과 7월 22일에 열리며,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온라인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6월 25일부터 7월 4일까지며,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7월 5일에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카발란' 미니어처 3종(디스틸러리 셀렉트, 클래식,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사전에 전달받고, 시음회 당일에는 브랜드 매니저로부터 위스키에 대한 기본 지식,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설명받고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알찬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지난 2월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 것과 같이, 이번에도 참가비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나눔 활동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2월에 시행된 온라인 시음회로 '카발란'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매우 높아졌으며,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풍요로운 컨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시음회에서도 고객들과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랜선 시음회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구상하고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골든블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