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TUMI, 알파 컬렉션 골프백 출시 
상태바
투미 TUMI, 알파 컬렉션 골프백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6.2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가 ‘알파 골프백’과 ‘알파 테니스 라켓 백’을 출시했다. 투미는 2015년 골프백을 처음 선보인 이래 연구 개발에 주력하며 시그니처인 ‘알파 컬렉션’을 통해 퍼포먼스 기어를 선보여왔다. 

요즘 MZ 세대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골프와 테니스는 가장 핫한 스포츠다. 그들은 ‘운동은 장비 발’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으면서 기능적으로도 훌륭한 제품을 찾는다. 투미 퍼포먼스는 이러한 트렌드와 부합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투미 퍼포먼스 기어는 발리스틱 나일론 소재와 실용성이 돋보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고유의 개성을 드러낸다. 

‘알파 골프 백’은 전체 길이의 디바이더가 있어 각각의 클럽을 쉽게 구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 입구는 플레이어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5분할로 되어 있고, 파티션 내부는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골프채를 관리할 수 있다. 

‘알파 테니스 라켓 백’은 내부 공간 확장이 가능해 12개의 테니스 라켓과 3개의 볼을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뒷면에는 애드-어-백(Add-A-Bag) 기능이 있어 캐리어 핸들에 라켓 백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어 이동이 자유롭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