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MY GREEN DUTY' 친환경 수확품 7월 5일 라이브커머스에 공개
상태바
현대백화점면세점, 'MY GREEN DUTY' 친환경 수확품 7월 5일 라이브커머스에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1.06.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SNS 캡처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SNS 캡처

현대백화점면세점이 'MY GREEN DUTY'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친환경 제품을 다음달 5일부터 라이브커머스에 공개한다.

'MY GREEN DUTY' 프로젝트는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함께 친환경 K-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고, 브랜드와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5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천연미네랄 약산성 토너, 비건 스킨케어, 약산성 클렌징폼, 비건 네일, 향산화 수분 크림 등 다양한 친환경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13층에 친환경 팝업존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친환경 제품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Y GREEN DUTY' 프로젝트를 기념해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현대백화점면세점 SNS 계정에 7월 5일 진행되는 그린커머스 라이브 방송 소식을 알리고 지인의 아이디를 태그해 댓글로 남기면된다. 추첨된 5명은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