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올리브영 썸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데싱디바, '올리브영 썸머 프로모션'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07.0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쉐입 보유로 ‘1초 연장 네일’로 불리는 네일 팁 형태의 제품이다. 이번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은 최근 SNS 상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네일 디자인으로, 지난 5월 선보인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유리네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글레이즈 유리네일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에서 선보이며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은 글레이즈와 마찬가지로 최초로 글래스 네일을 만든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인 ‘유니스텔라’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네일 제품 8종과 페디 제품 8종으로 준비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발레리나 토 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의 네일 제품을 포함한 네일 제품 6종과 패디 제품 6종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머지 네일 제품 2종과 패디 제품 2종은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데싱디바는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 출시와 함께 7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 입점한 매직프레스 전 제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그동안 데싱디바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리브영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매직프레스 ‘유리네일’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손쉬운 사용법과 다양한 쉐입으로 사랑받는 매직프레스의 '유리네일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한 네일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