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 G마켓∙옥션에서 할인 받고 가자
상태바
올 여름휴가 G마켓∙옥션에서 할인 받고 가자
  • 황찬교
  • 승인 2021.07.0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7~8월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여름 휴가 원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숙박, 항공권, 레저 등 국내 및 해외 여행상품 4만600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구매 금액 별로 사용 가능 쿠폰 2종으로, '2만원 할인쿠폰'은 2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활용 가능하다. 쿠폰은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하며, 발급 당일에 사용할 수 있다.

특가 상품은 '내 마음 홀린 여행 핫딜' 코너를 통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총 16종의 핫딜 상품을 판매하며, 일주일 단위로 상품을 업데이트 한다. 해당 코너 상품에 한해 카드사 10%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행사 첫 날인 월요일(5일)은 국내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7월 5일 단 하루만 발권 수수료가 무료이고,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2000원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있다. 이 외 행사 첫 주 상품으로 '오션월드 대인권'은 2매 구매시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웰리힐리 워터파크 패키지'(객실1박+워터파크 오후권 2인+관광곤돌라 2인 구성)는 최종혜택가 8만원대, '롯데호텔 제주'는 최종혜택가 18만원대, '소노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비발디/천안/단양)'는 최종혜택가 9만원대에 각각 선보인다.

7~8월 성수기 예약이 가능한 숙박 상품은 컨셉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오션뷰 호텔로 그랜드 조선 부산·세인트존스 호텔 등을, 독채 풀빌라는 강릉 아이리스 풀빌라&스파 펜션·파주 풀빌라 워라벨 등을, 서울과 경기지역 호캉스 상품으로 그랜드하얏트 서울·쉐라톤 그랜드 인천 등을 추천한다.

서핑 상품도 마련했다. 고성 서프61 서핑 강습권·송정 서프베이 서핑 강습권·만리포 MLP서프 서핑 강습권’ 등이 있다. 모든 레저 상품은 직접 스탬프를 찍어 만들수 있는 DIY티셔츠, 방수힙색, 비치타올이 포함된 한정판 굿즈가 포함됐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름휴가'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문영구 이베이코리아 버티컬사업실장은 "지난 6월 리조트 매출액이 전년 대비 59% 성장하는 등 가족 단위 휴가객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행사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나 숙박 시설 내에서 모든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