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해외여행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1등 당첨자에 호텔 숙박권 증정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해외여행 사진·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1등 당첨자에 호텔 숙박권 증정
  • 김상록
  • 승인 2021.07.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자사 광고 제작에 사용될 해외여행 사진, 영상을 네티즌들로부터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5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신세계면세점 광고에 들어갈 해외여행 사진/영상을 찾사옵니다!"라며 행사 내용을 소개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외 여행의 추억이 담긴 사진 혹은 영상 3개를 키워드,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된다. 첨부해야할 해시태그는 #scene 3개, #신세계면세점, #해외여행이다. 

내 생에 ('영화같은' '행복했던' '잊지 못할' '맛있었던' '스릴 넘치는') #scene 3개 중 괄호 안에 있는 키워드를 넣어 문장을 완성한 뒤, 선택한 키워드에 어울리는 여행지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는 식이다. 참여 기간은 이날부터 18일까지며 당첨자는 20일에 발표한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 1박 및 특별 혜택권이 주어진다. 2등(5명)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기프티콘을 받는다.

신세계면세점은 "본 이벤트 참여 사진, 영상은 저작재산권에 관한 이용 허락을 받아 신세계면세점의 마케팅, 영업 등의 캠페인 영상에 활용할 수 있다"며 "사업상 목적 범위 안에서 사진/영상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참여자는 최종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SNS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