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13일 아르헨티나·16일 프랑스 평가전 등 디지털 독점 생중계
상태바
쿠팡플레이, 13일 아르헨티나·16일 프랑스 평가전 등 디지털 독점 생중계
  • 황찬교
  • 승인 2021.07.1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 평가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로 선보인다. 

도쿄올림픽 B조에 속한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은 7월에 펼쳐지는 두 번의 평가전을 통해 올림픽 무대 전 마지막 컨디션 체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은 13일 오후 7시 30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와 평가전, 1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프랑스와 평가전을 치른 뒤 일본으로 떠난다. 

쿠팡플레이에서는 해당 두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며, 이번 평가전의 하이라이트 영상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 하이라이트 등 일부 장면은 유튜브 쿠팡플레이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즐길 수 있어 큰 TV화면으로 경기를 즐기며 올림픽 남자 축구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스포츠 대제전인 올림픽 남자 축구 평가전을 쿠팡플레이 디지털 독점 생중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 생중계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중이다.  
사진=쿠팡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