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골프, 박윤희 디자이너 함께 뉴 컬렉션 공개
상태바
르꼬끄 골프, 박윤희 디자이너 함께 뉴 컬렉션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7.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 골프(LE COQ GOLF)가 트렌디한 변화가 돋보이는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르꼬끄 골프는 강렬한 패턴과 과감한 컬러 배색을 적용한 3가지 컬렉션 슈퍼꼬끄, 젠틀꼬끄, 쁘띠꼬끄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가 합류하여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독창적인 감성을 르꼬끄 골프에 녹여내는 데 집중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성 있게 표현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가 가능한 뉴 컬렉션은 기존 고객층에는 신선한 느낌을 선사하며, 잠재 고객층에는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인식시킬 예정이다.

‘슈퍼꼬끄’ 컬렉션은 “닭의 아침 울음은 새로운 행운을 연다” 는 의미로 르꼬끄 골프의 새로운 변화를 대표한다. 화려한 무브먼트 패턴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조합으로 다양성과 과감함이라는 르꼬끄 골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니크하게 표현한 컬렉션이다.

‘젠틀꼬끄’ 컬렉션은 레트로한 감성의 수탉을 사실적인 아트웍으로 표현하고, 뉴트럴 컬러와 조합하여 부드럽지만 강렬한 디자인으로 전개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비&버건디, 핑크&그린 등 참신한 컬러 배색의 반팔 티셔츠와 경량 스웨터 등으로 구성돼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간절기까지 포인트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쁘띠꼬끄’ 컬렉션은 민트나 핑크 등의 은은한 파스텔컬러 중심으로 이뤄졌다. 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과 소리를 쁘띠 닭으로 위트 있게 표현한 이 컬렉션은 아노락, 메쉬 숏팬츠, 메쉬 아노락 점퍼 등 타 복종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골프웨어에 접목하여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의 룩을 제안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