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전 품목 50% 할인 행사'...네이버 쇼핑라이브·잼라이브 동시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전 품목 50% 할인 행사'...네이버 쇼핑라이브·잼라이브 동시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7.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1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잼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전 품목 반 값 할인 행사를 진행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 행사 대상은 하이뮨 전 제품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스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5종과 하이뮨 건기식 9종이다. 무료 배송 서비스는 덤이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을 10%씩 동시 지급한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되며, 포토 및 동영상 리뷰 시 1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하이뮨 특집전’은 더운 여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되면서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하이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일동후디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